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응대 정말 엉망이네요
작성자 최정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0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37

크로스백으로 서용할 파우치를 찾느라고 양쪽에 고리 달린 제품을 찾다가 발견해서 주문을 했는데 고리는 전혀 없는 제품이 왔어요.
파우치는 참 예쁜데, 상세 이미지랑 다르게 고리가 전혀 없었죠~
전화를 드렸더니 이건 크로스백으로 사용가능하다고 적은 적이 없기 때문에 불량이 아니라는 말만 반복하시네요. 분명 사진에 있는 제품과 제작된 제품이 다른데.. 제가 크로스백으로 사용하겠다는 말을 한것만 물고 늘어지시고, 사진과 제품이 왜 다른지는 원래 그렇게 제작된다는 말씀만..
그럼 사진도 고리 없는걸 찍어놓으셔야하는게 아닌지요?
통화하시는 분 상세페이지 맨 밑에 사진에는 한쪽만 고리가 달려있다 하셨는데 잔 그 사진을 아무리 찾아도 못찾겠네요.
차라리 처음에는 고리가 나왔지만 이제는 고리 없이 제작된다 고 하셨으면 수긍이 갈텐데 불량은 아니라는 말씀만계속하시니 말도 안통하고 답답합니다.
암튼 이 브랜드 고객응대가 엉망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첨부파일 IMG_465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gram _ 2017-02-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오그램 영업지원팀입니다

    우선,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을 제공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의 초기모델은 크로스 끈과 함께 판매하며 크로스 겸 파우치로 이용할 수 있게 런칭 되었습니다
    그러나 업체 내부 사정으로 인해 몇해 전부터 파우치만 단독으로 판매하기 시작했고,
    그에 따른 상품디테일의 사진과 설명을 세심히 바꾸지 못해 고객님께 혼동을 드렸습니다

    오그램 QC/CS팀은 상품의 결함 및 기능상의 하자 등에 대해 관여하고 있는 부서입니다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상품이 정상상품인지 혹은 하자상품인지에 대한 여부를 가름하는 의도로 고객님의 전화상담을 도왔고,
    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서로 간의 오해와 불편이 빚어진 것 같습니다

    이 점,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구형 파우치를 찾아본 결과,
    구형 파우치 (양쪽에 크로스 끈을 달 수 있는 고리가 부착됨)의 재고가 한 개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곳에 환불 및 교환을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주문정보가 확인되는대로 확실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우려하셨던 상품디테일 사진 또한, 수일 내로 빠르게 변경할 예정입니다
    오그램에 대한 깊은 사랑과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정선 2017-02-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처음부터 이렇게 말씀을 해주셨더라면 정말 좋았을것 같네요.
    원래 고리가 없이 나오는거냐고 여쭤봐도, 왜 사진이랑 다르게 고리가 없냐고 여쭤봐도, 상담하시는 분은 고리가없는 사진도 있고 원래 불량이 아니니 구매하신 곳에가서 환불처리하라는 말씀만 하시더라구요. 상담하시는 분께서 질문의 의미도 파악못하시고 이렇게 재고가 있는지 알아봐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럴 의지도 없으시고 같은말만 반복하시니 교육이 시급해보입니다.
    재고가 하나 남아있다니 제가 구매한 11번가에서 교환처리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198 [오그램] 실버래빗 파우치 Medium, big 고객응대 정말 엉망이네요 HIT파일첨부 최정선 2017-02-22 1937